리듬체조 국가대표였던 손연재 선수가 2022년 8월 21일 가족, 친척, 지인들의 축복속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렸다. 손연재는 결혼식 축의금을 어린이병원에 5천만 원을 기부해 의미있게 쓰이길 바랬다. 아픈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외모만큼이나 마음도 예쁜 손연재 선수의 결혼에 앞으로 축복이 가득하길 바란다.
손연재, 어린이 병원에 결혼 축하금으로 5천만 원 기부! 마음씨가 예쁜 손연재!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 선수가 결혼식 비용으로 어린이 병원에 5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해 불이 났다. 손연재의 소속사 넥스트유포리아는 "손연재가 세브란스 아동병원에 5000만원을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연재는 지난 8월 21일 결혼해 어린이 환자들에게 축의금을 알차게 쓰도록 마음을 전하기로 했다. 손연재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한 축의금은 중증 소아환자를 위한 가정 의료서비스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인 손연재는 2012년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에 올랐다.
게다가, 그는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 한국 리듬 체조에서 첫 개인 종합 금메달을 획득했다. 은퇴 후 현재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손연재 외모도 마음도 너무 예쁘네요. 결혼을 축하해요!
댓글